언론이 전하는 국제위허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소식

|

언론이 전하는 국제위러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위러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세이브 더 월드' 비전 선포

https://tv.kakao.com/v/398229977

국제위러브유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유엔이 정한 '세계 가정의 날'인 5월 15일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세이브 더 월드(Save the World)' 비전 선포식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6천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새생명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 2부 비전 선포식, 3부 걷기대회가 이어졌습니다. 위러뷰는 올해 걷기대회를 통해서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4곳,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지원합니다. 해외로는 사이클론 피해를 입은 모잠비크를 비롯해 잠비아, 라오스, 방글라데시,등의 이재민과 난민, 여성 등 취약계층을 돕습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우리는 지구촌 가족"이라며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힘찬 발걸음과 격려의 응원을 보내자.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며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밝혔습니다.

[ 이동훈 기자 / batgt@naver.com ]

https://news.v.daum.net/v/20190508142109678?f=o

 

위러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세이브 더 월드' 비전 선포

국제위러브유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유엔이 정한 '세계 가정의 날'인 5월 15일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세이브 더 월드(Save the World)' 비전 선포식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6천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새생명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 2부 비

news.v.daum.net

 

 

 

위러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강원도 산불피해주민 등에 성금 해외 이재민ㆍ난민에도 도움 손길

장길자(가운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과 각국 대사, 외교관 등 내빈들이 함께 코스를 걷고 있다.

(재)국제WeLoveU와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유엔이 정한 ‘세계 가정의 날(5월 15일)’을 앞둔 6일 서울월드컵공원에서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5개국 대사와 외교관 등 내빈을 포함, 6,000여명이 참가해 지구촌 가정의행복과 평화를 기원했다. 위러브유는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모은 성금으로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4곳,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을 지원하기로 했다. 해외로는 사이클론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모잠비크를 비롯해 잠비아, 라오스, 방글라데시, 요르단, 이라크 등 11개국 이재민과 난민, 여성 등 취약계층을 돕는다.

 

위러브유는 이날 지구환경, 생명, 인류애를 살리자는 ‘Save the World’ 비전 선포식을 진행하고 전 세계를 향한 인도주의 활동을 더욱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걷기대회도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필리핀, 페루, 네팔, 브라질 등에서 릴레이로 펼칠 예정이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피부, 인종, 문화, 생활 방식은 달라도 우리는 인간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지구촌 가족”이라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힘찬 발걸음과 격려의 응원을 보내자”고 말했다.

이범구 기자 ebk@hankookilbo.com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5070954398335?did=DA&dtype=&dtypecode=&prnewsid=

 

위러브유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강원도 산불피해주민 등에 성금 해외 이재민ㆍ난민에도 도움 손길장길자(가운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과 각국 대사, 외교관 등 내빈들이 함께 코스를 걷고 있다. 운동본부 제공(재)국제WeLoveU와 (사)국제위..

www.hankookilbo.com

 

 

 

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

[중앙일보]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 참석한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가운데)과 각국 대사, 외교관 등 내빈들이 함께 코스를 걷고 있다. 위러브유는 이번 행사를 통해 ‘Save the World 비전’을 선포하는 동시에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 해외 11개국 난민과 여성 등 복지취약계층을 지원한다.

(재)국제WeLoveU와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유엔이 정한 ‘세계 가정의 날(5월 15일)’을 맞아 지난 6일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Save the World’ 비전 선포식을 주제로 개최한 이번 행사는 서울 월드컵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열렸고, 6000여 명이 참여했다.

 


위러브유는 올해 걷기대회를 통해서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4곳, 얼마 전 발생한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지원한다. 해외로는 사이클론 ‘이다이’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모잠비크를 비롯해 잠비아, 라오스, 방글라데시, 요르단, 이라크 등 11개국 이재민과 난민, 여성 등 취약계층을 돕는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개회사에서 “가족은 행복에너지를 제공하는 근원이자 원천이며, 인류 역사를 이루는 최소의 조직이자 단위다. 피부, 인종, 문화, 생활 방식은 달라도 우리는 인간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지구촌 가족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힘찬 발걸음과 격려의 응원을 보내자.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며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밝혔다.



[출처: 중앙일보] 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

https://news.joins.com/article/23461750

 

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

(재)국제WeLoveU와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유엔이 정한 ‘세계 가정의 날(5월 15일)’을 맞아 지난 6일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위러브유는 올해 걷기대회를 통해서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4곳, 얼마 전 발생한 강원도 산불

news.joins.com

 

 

 

위러브유운동본부 걷기 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지난 6일 주최한 새생명사랑걷기대회에 참석한 외국대사들과 일반인들이 서울 월드컵공원을 걷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Save the World`를 주제로 열린 걷기대회에는 하이더 쉬야 알바락 주한 이라크 대사등 25개국 외교관들과 일반인 6,0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비전선포식, 기금전달식, 걷기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날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35세대를 비롯 학대피해아동, 강원도 산불 이재민 등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


매일경제 / 허연 기자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19/05/296225/

 

위러브유운동본부 걷기 대회 - 매일경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Save the World`를 주제로 열린 걷기대회에는 하이더 쉬야 알바락 주한 이라크 대사등 25

www.mk.co.kr

 

 

 

 

 

 

 

 

And